일본의 새로운 아이돌 스타 루시아(Lucia)팬클럽 결성 1개월에 회원 2만 명을 넘어서 대박이 예상되고 있다.

출처 :
1ヶ月でファンクラブ会員数が2万人を突破した、うわさのアイドル「ルーシア」とはいったい何者?
1개월에 팬클럽 회원 수 2만 명을 돌파한 화제의 아이돌 "루시아"는 과연 어떤 인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루시아는 GP프로덕션에 소속되어 있는 17살의 아이돌 가수로 직접 블로그도 운영하는 신세대 블로거이기도 하다.

사실 루시아는 인기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 시즌4의 캐릭터로 루시아 팬클럽은 일본에서 팡야(스캇토 골프 팡야)를 서비스하고 있는 Gamepot가 시즌4의 공개에 앞서 유저의 관심을 끌려고 만든 사이트다.

Gamepot는 팡야 시즌4의 티저사이트도 7월 3일부터 운영 중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스 온라인게임 콘테스트에 참가 중인 면면들


루시아는 그 미모가 높이 평가되어 현재 WebMoney가 주최 중인 미스 온라인게임 콘테스트에 출전 중이라고 하니 2만의 팬이 얼마큼 열성적으로 투표에 참가할지도 관심거리다.

팡야는 현재 200만 명의 유저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2007년 일본 온라인게임 백서가 발표한 온라인게임 중에서 최고의 플레이율을 기록한 게임으로 선정되었다.

현재 일본 최고의 온라인게임으로 불리는 라그나로크는 2007년 12월 현재 270만 회원을 기록 중이면,  가장 많은 수가 보급된 휴대용 게임기 닌텐도 DS용 "라그나로크 온라인 DS"가 12월 18일 판매한다는 소식도 들리고 있다.

일본 온라인게임 시장에서 한국의 두 게임이 1,2위를 놓고 치열하게 경쟁하는 모습은 흐뭇한 광경이 아닐 수 없다.


2008/07/14 - [일본 인터넷 이야기] - 일본 온라인 게임 시장 2배 성장
2006/08/24 - [일본 책 이야기] - 한국의 온라인게임 그리고 일본

Posted by 오픈검색

 
NEMOLAB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