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는 분들에게 입버릇처럼 말하던 나의 꿈 중 하나가 아키하바라에 사무실을 만드는 것이었다.

한일 인터넷 기업간 소셜네트워킹서비스 ONEPLUSONE.ASIA를 구축하면서, 단순히 웹에서만이 아닌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만나고 교류할 수 있는 장소를 아키하바라 근처에 만들고 싶었는데, 이번에 작지만 아키하바라의 고층 빌딩을 바라볼 수 있는 장소에 원플러스원 사무실 일명 "아키바스테이션(AkibaStation)"을 8월 1일 오픈하게 되었다.


아키하바라역에서는 9분, 긴자선 스에히로쵸역에서는 1분인 아키바스테이션
東京都千代田区外神田5‐6‐15 鈴木ビル2階
Suzuki Bldg 2F, 5-6-15, Sotokanda, Chiyoda-ku, Tokyo

아키하바라역에서 선로를 따라 걸어와도 되지만, 아키하바라의 전자상가 거리를 음미하며 쭉 걸어오다 보면 큰길 사거리에 부딪히게 되는데, 그곳에서 보이는 곳에 아키바스테이션은 있다.


아키하바라에 오신 분은 누구나 편하게 들려서 목도 축이고, 무선랜도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고자 하니 일본 인터넷에 관심 있는 분이나 일반인도 근처에 오시면 편하게 찾아오세요!

현재는 혼자서 운영하고 있는 관계로 찾아오시기 전에 미리 트위터(@opensearch)로 연락을 주시는 센스를^^


관련글
2009/04/01 - [ONE PLUS ONE] - 원 플러스 원(ONE PLUS ONE)은?


Posted by 오픈검색

 
ONEPLUSONE.ASIA

티스토리 툴바